백성혜 소장

No 제목 작성자 작성일
307 백성혜 융합교육연구소장, 충북 라이즈(RISE) 위원회 출범식 참석 관리자 2024.12.23
306 백성혜 융합교육연구소장, 한국인문사회연구소협의회 등 공동학술컨퍼런스 참여 관리자 2024.12.11
305 백성혜 융합교육연구소장, 제5차 '메가프로젝트' 국회정책토론회 토론자 참여 관리자 2024.11.04
304 뉴미디어리터러시 융합교육에 대한 교사들의 관점 연구 관리자 2024.10.25
303 유아와 학부모가 함께 하는 뉴미디어리터러시 융합놀이 수업사례 연구 관리자 2024.10.04
302 생성형 인공지능 활용 교육프로그램을 통한 예비교사들의 인공지능에 대한 인식 변화 관리자 2024.09.19
301 포디프레임을 활용한 오르골 제작과 창의적 활동을 포함한 융합교육프로그램의 교육적 효과 관리자 2024.09.19
300 Dramaturgical analysis of Boyle and Hobbes in developing NOS‑based chemistry teaching materials for pre‑service teachers 관리자 2024.09.19
299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모델의 평가와 수정 과정에서 나타난 예비화학교사의 모델의 본성에 대한 인식 변화: 보일 법칙을 중심으로 관리자 2024.09.19
298 ChatGPT 활용한 초등 과학 수업에서 질문 단계의 변화 및 수업에 대한 인식 분석 관리자 2024.09.19
297 예비교사의 R&E 활동 지도를 통한 PCK 변화에 대한 연구 관리자 2024.09.19
296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모델의 설계와 개발 과정에서 나타난 예비화학교사의 모델의 본성에 대한 인식 분석: 보일 법칙을 중심으로 관리자 2024.09.19
295 포디프레임을 활용한 중심지 이론 모델링 활동의 교육적 효과 및 인식에 미치는 영향 -예비교사들을 중심으로 관리자 2024.09.19
294 탐구실험 교육봉사에 참여한 중등 예비교사들의 실천적 지식 관리자 2024.09.19
293 문제 발견을 통한 융합적 사고를 함양하는 메이커 교육 프로그램 개발 관리자 2024.09.19
292 Multicultural education for pre-service teachers in Korea using educational television docudramas 관리자 2024.09.19
291 심미적 체험 기반의 과학관 전시기획 프로세서 제안 관리자 2024.09.19
290 생태공감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학생들의 공감 관점에 미치는 효과 관리자 2024.09.19
289 동적 평형 학습에서 준미시적 표상 접근을 위한 스크래치 활용 수업의 효과 관리자 2024.09.19
288 착생과 공생 사이 - 존 케이지의 “4분 33초”의 교육적 함의 - 관리자 2024.09.19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
  • 국제융합교육발전학회
  • 씨드
  • 4D프레임
  • 하늘소리오카리나
  • 전국교사힐링상담센터
  • 깨봉수학
  • 청송교육문화진흥회
  • 한국인문사회연구소 협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