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공유 플랫폼 연구진 커뮤니티

백성혜 소장

No 제목 작성자 작성일
258 고등학교 과학영재 학생들의 산-염기 모델의 인지 수준 분석 관리자 2024.09.03
257 뜨고 가라앉는 현상에 대한 과정적 관점 설명방식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관리자 2024.09.03
256 Archimedes’ Balance Approach Applied to Buoyant Force 관리자 2024.09.03
255 TPACK 발달 단계를 고려한 수업이 예비 교사의 자기효능감 및 발달 수준에 미치는 효과 관리자 2024.09.03
254 인문학과 과학의 융합교육에 대한 국내 연구동향 분석 관리자 2024.09.03
253 음악 중심 융합교육에 관한 국내 연구 동향 분석 관리자 2024.09.03
252 반응적 교수법에 의한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의 질량 보존과 부피 변화에 대한 사고 변화 분석 관리자 2024.09.03
251 2011년 전후의 과학교육분야에서의 융합교육 연구동향의 변화 탐색 관리자 2024.09.03
250 예비교사의 TPACK 역량 측정 설문과 수행평가 결과의 차이 관리자 2024.09.03
249 창의융합 교육의 관점에서 본 문학 교과서의 문제와 대안 관리자 2024.09.03
248 모델 이그노런스 교수프로그램이 예비화학교사의 인식 및 교수 실행에 미치는 효과 관리자 2024.09.03
247 2009·2015 개정 교육과정 화학 I 및 화학 II 교과서 및 교사용 지도서에 제시된 산·염기 모델 내용에 대한 ‘이그노런스’ 분석 관리자 2024.09.03
246 인식론 및 존재론적 관점에서 두 유형의 산·염기 모델에 대한 화학 교사들의 인지 수준 분석 관리자 2024.09.03
245 예비교사교육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수석교사의 의견을 중심으로 관리자 2024.09.03
244 포디프레임․지오지브라․3D펜을 활용한 융합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4학년 영재학생들의 창의·융합 역량에 미치는 영향 관리자 2024.09.03
243 예비과학교사들의 반응적 교수 유형 및 실행의 제약점 분석 관리자 2024.09.03
242 디지털 리터러시를 강조한 과학 수업이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과학 태도 및 핵심역량 성장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리자 2024.09.03
241 과학영재 학생들의 메타모델링 지식(MMK) 발달 및 MMK 발달 수준과 실제 수행과의 관계 탐색 관리자 2024.09.03
240 학습공동체를 통한 과학교사의 평가에 대한 신념에 관한 연구 관리자 2024.09.03
239 지오지브라를 활용한 금속의 결정 구조 모델링 교육 자료 개발 관리자 2024.09.0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
  • 국제융합교육발전학회
  • 씨드
  • 4D프레임
  • 하늘소리오카리나
  • 전국교사힐링상담센터
  • 깨봉수학
  • 청송교육문화진흥회
  • 한국인문사회연구소 협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