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kip to main navigation
Skip to first column
Skip to second column
TODAY 8114 / TOTAL 2992279
English
로그인
사이트맵
연구소소개
인사말
연혁
조직도
비전과목표
운영규정
사업소개
찾아오시는길
학술활동 및 연구성과
학술지 「융합교육연구」
학술대회
발간출판물
공동연구진 연구물
콜로키움
수상실적
예비교사교육지원
학부 강좌소개
지역학교와 함께하는 진로융합 멘토링
인공지능 이해와 활용 능력 강화를 위한 콘텐츠 제작 실습
예비교사의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
IB연구회
디지털새싹 수업지원단
2023 수석교사와 예비교사 가교 프로젝트
예비교사 현장수업 및 수석교사 멘토링
연수 및 학생교육
교수 워크숍
교사연수
학생교육
학부모 연수
진로교육프로그램
교과연계 자유학기 프로그램
진로탐색 프로그램
네트워크 구축
협력기관 / 상호업무협약(MOU)
개별협력 및 교류
수석교사
대학원융합교육전공
소개
교수진 소개
커리큘럼 소개
공지사항
졸업생 학위논문
Baord
공지사항
갤러리
자유게시판
공유 플랫폼
연구진 커뮤니티
자료공유실
소식공유실
동영상공유실
교육연수신청
Home
공유 플랫폼
연구진 커뮤니티
홍미영 연구교수
홍미영 연구교수
No
제목
작성자
작성일
6
[융합교육에 대한 이론적 접근_지식의 융합과 관련하여] 지식의 융합: 지식의 특성에 대한 고찰_어떤 지식을 가르쳐야 하는가?
관리자
2024.10.04
5
[융합에 대한 일상적 고찰 4] 융합교육의 방향성으로서 학생들의 ‘잘 삶’에 대한 고찰 2: ‘성공적 교육활동’의 의미
관리자
2024.09.18
4
[융합에 대한 일상적 고찰 3] 융합교육의 방향성으로서 학생들의 ‘잘 삶’에 대한 고찰 1: ‘잘 삶’의 구성요소 및 의미
관리자
2024.09.18
3
[융합에 대한 일상적 고찰 2] 융합교육의 방향성에 대한 고찰: 가치와 목소리(voice)를 발견하는 교육
관리자
2024.08.23
2
[융합에 대한 일상적 고찰] 「양의 탈을 쓴 가치」를 읽고_융합교육에서 ‘가치’에 대한 인식이 중요한 이유
관리자
2024.08.19
1
[융합교육에 대한 이론적 접근] 융합교육의 개념과 방법에 대한 다각적 접근 모형 고안
관리자
2024.08.19
1
이름
제목
내용
공유 플랫폼
연구진 커뮤니티
백성혜 소장
강주현 연구교수
박주정 연구교수
서재욱 연구교수
홍미영 연구교수
자료공유실
융합교육 프로그램
융합교육콜로키움
진로와 융합교육
기타자료실
소식공유실
동영상공유실